학위논문
열차시각표 시뮬레이션을 통한 철도 노선의 선로용량 최적 활용범위 설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stimation of optimal utilization range based on timetable simulation in a railway line capacity
표제/저자사항 열차시각표 시뮬레이션을 통한 철도 노선의 선로용량 최적 활용범위 설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stimation of optimal utilization range based on timetable simulation in a railway line capacity / 노학래
발행사항 서울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19
형태사항 xvi, 147 p. : 삽화, 도표 ; 30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이종우
권말부록: Hertel[22]의 대기행렬 모델별 대기시간의 상대적 민감도 및 평균 정규화 트래픽 성능 등
학위논문(박사)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철도전문대학원, 철도전기·신호공학과, 2019
참고문헌: p. 125-129
전자자료: http://www.riss.kr/link?id=T15360708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35.3듀이십진분류법-> 625.165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