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중학생의 영어연극 수업의 소그룹 구성방식이 영어 의사소통역량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표제/저자사항 중학생의 영어연극 수업의 소그룹 구성방식이 영어 의사소통역량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 김모영
발행사항 서울 : 서울대학교, 2019
형태사항 viii, 113 p. : 삽화, 도표 ; 26 cm
주기사항 지도교수: 백순근
권말부록: 사전, 사후 역할극 과제 및 평가 채점 기준표 내용 타당도 검증 설문지 등
학위논문(석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 교육학과 교육학전공, 2019. 2
참고문헌: p. 81-90
전자자료: http://www.riss.kr/link?id=T15120626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듀이십진분류법-> 370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