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Aaker on branding : 브랜드 성공을 주도하는 20가지 원칙
표제/저자사항 Aaker on branding : 브랜드 성공을 주도하는 20가지 원칙 / 지은이: 데이비드 아커 ; 옮긴이: 이상민, 최윤희
발행사항 [서울] : Brand&company, [2019]
형태사항 223 p.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David A. Aaker
원표제: Aaker on branding: 20 principles that drive success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5207338 93320: \1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딩[brand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