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중학교 화학 수업에서 외적 표상의 유형 변환을 촉진하는 그리기와 쓰기의 효과 및 활용 방안 = (The)effects and uses of drawing and writing to promote transformation of external representation in middle school chemistry instruction
표제/저자사항 중학교 화학 수업에서 외적 표상의 유형 변환을 촉진하는 그리기와 쓰기의 효과 및 활용 방안 = (The)effects and uses of drawing and writing to promote transformation of external representation in middle school chemistry instruction / 강훈식
발행사항 서울: 서울대학교, 2006
형태사항 xiii, 181 p.: 삽화, 도표;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통제 집단 활동지 예시" 등 수록
학위논문(박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화학전공, 2006
참고문헌: p. 145-159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6.5443듀이십진분류법-> 540.712
주제명 화학 교육[化學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