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認知領域 敎育目標分類學에 있어서 行動의 意味와 位階에 대한 批判的 考察 = (A)critical study on the meaning and hierarchy of behavior in the taxonomy of cognitive educational objectives
표제/저자사항 認知領域 敎育目標分類學에 있어서 行動의 意味와 位階에 대한 批判的 考察 = (A)critical study on the meaning and hierarchy of behavior in the taxonomy of cognitive educational objectives / 許敬祖
발행사항 서울: 서울大學校, 1993
형태사항 v,183p.;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서울大學校 大學院: 敎育學科 敎育學專攻, 1993
참고문헌: p. 171-17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18듀이십진분류법-> 370.15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