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표제/저자사항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발행사항 서울 : 민음인, 2020
형태사항 317 p. : 삽화, 도표 ; 21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Robert McKee, Thomas Gerace
원표제: Storynomics: story-driven marketing in the post-advertising worl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8886561 03320: \1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스토리 텔링[story tell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