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Kellogg on branding in a hyper-connected world
표제/저자사항
Kellogg on branding in a hyper-connected world / edited by Alice M. Tybout, Tim Calkins ; [foreword by Jim Stengel]
발행사항
Hoboken, New Jersey : Wiley, [2019]
©2019
©2019
형태사항
xxviii, 338 pages : illustrations ; 24 cm
주기사항
"The Marketing Faculty of the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Northwestern University"--Jacket
Includes index
Includes index
표준번호/부호
ISBN 9781119533184 (Hardcover)
ISBN 111953318X (Hardcover)
ISBN 9781119533283 (ePDF)
ISBN 1119533287 (ePDF)
ISBN 9781119533290 (ePub)
ISBN 1119533295 (ePub)
ISBN 111953318X (Hardcover)
ISBN 9781119533283 (ePDF)
ISBN 1119533287 (ePDF)
ISBN 9781119533290 (ePub)
ISBN 1119533295 (ePub)
분류기호
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