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각론 연계성 제고 방안 =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coherence between general guidelines and subject curriculum in primary and secondary school curriculum
표제/저자사항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각론 연계성 제고 방안 =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coherence between general guidelines and subject curriculum in primary and secondary school curriculum / 연구책임자: 홍은숙 ; 공동연구원: 김경자, 황규호, 온정덕, 이경진, 정혜승, 권오남, 모경환, 송진웅
발행사항 [세종] : 교육부, 2019
형태사항 xvi, 168 p. ;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1. 교과별 FGI 질문지 ; 2. 핀란드 초·중등학교 교육과정(2014, 2015) 총론-각론 연계성 현황
참고문헌 수록
표준번호/부호 발간등록번호: 11-1342000-000509-1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듀이십진분류법-> 375
주제명 교육 과정[敎育課程]    초등 교육 과정[初等敎育課程]    중등 교육 과정[中等敎育過程]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