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OECD education 2030 프로젝트 1단계 성과 분석 : 교육과정 정책 및 교육과정 내용 맵핑(CCM) 국제 비교를 중심으로 = Analysis of the accomplishments in the OECD education 2030 project phase 1 : focusing on the international comparison of the curriculum policy and the curriculum content mapping(CCM)
표제/저자사항 OECD education 2030 프로젝트 1단계 성과 분석 : 교육과정 정책 및 교육과정 내용 맵핑(CCM) 국제 비교를 중심으로 = Analysis of the accomplishments in the OECD education 2030 project phase 1 : focusing on the international comparison of the curriculum policy and the curriculum content mapping(CCM) / 주관연구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주관연구책임자: 김종윤 ; 참여연구원: 이미경, 이근호, 서지영, 조성민, 최인선, 배화순 ; 협력관: 이현석
발행사항 세종 : 교육부, 2019
형태사항 xi, 130 p. : 도표 ; 26 cm
총서사항 (정책연구 교육부-용역 ; 2019-03)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2019년 교육부 정책연구비로 수행되었음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발간등록번호: 11-1342000-000513-01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듀이십진분류법-> 375
주제명 교육 과정[敎育課程]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