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촉진관리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표제/저자사항 촉진관리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안광호, 김동훈, 유창조 지음
판사항 제4판
발행사항 파주 : 학현사, 2020
형태사항 xvi, 608 p. : 천연색삽화, 도표, 초상 ; 27 cm
주기사항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8535232 93320: \34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marketing communication]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