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 마케팅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전략
표제/저자사항 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 마케팅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전략 / 마티 뉴마이어 지음; 윤영삼 옮김
발행사항 파주: 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07
형태사항 251 p.: 삽화; 23 cm
주기사항 감수: 박재항
원저자명: Marty Neumeier
원표제: Zag: the #1 strategy of high performance brands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0911768 13320: \1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2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브랜드[brand]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