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디지털 시대의) 광고학신론 = Advertising in the digital age
표제/저자사항 (디지털 시대의) 광고학신론 = Advertising in the digital age / 김병희, 마정미, 김봉철, 김영찬, 유현재, 유승엽, 최세정, 송기인, 소현진, 유승철, 남고은, 김여정, 한규훈, 정윤재, 윤태일, 정승혜 공저
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21
형태사항 537 p. : 삽화(일부천연색), 도표 ; 27 cm
주기사항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9723001 93320: \2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듀이십진분류법-> 659
주제명 광고학[廣告學]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