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교육제도법률주의 관점에서의 현행 교육법제의 주요 정비 방안
표제/저자사항 교육제도법률주의 관점에서의 현행 교육법제의 주요 정비 방안 / 연구책임자: 황준성 ; 공동연구자: 권순형, 김상철, 이쌍철, 김법연, 김성기, 전윤경, 정필운
발행사항 진천군 : 한국교육개발원, 2020
형태사항 vii, 219 p. ; 26 cm
총서사항 (현안보고 OR ; 2020-04)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664123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23듀이십진분류법-> 344.51907
주제명 교육법(법률)[敎育法]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