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 스타트업을 메인마켓으로 이끄는 마케팅 바이블
표제/저자사항 제프리 무어의 캐즘 마케팅 : 스타트업을 메인마켓으로 이끄는 마케팅 바이블 / 제프리 A. 무어 지음 ; 윤영호 옮김
판사항 개정판
발행사항 서울 : 세종서적, 2021
형태사항 328 p. ; 21 cm
총서사항 (마케팅 타임리스 클래식 = Marketing timeless classic)
주기사항 원저자명: Geoffrey A. Moore
권말부록: 첨단기술 시장개발 모델 ; 디지털 소비자의 수용에 관한 4단 기어 모델
원표제: Crossing the chasm: marketing and selling disruptive products to mainstream customers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4079557 03320: \1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첨단 산업[尖端産業]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