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30일간의 게릴라 마케팅 : 작은 회사가 큰 회사를 이기는 마케팅
표제/저자사항 30일간의 게릴라 마케팅 : 작은 회사가 큰 회사를 이기는 마케팅 / 제이 레빈슨, 알 로이텐슬래거 공저; 박정숙 옮김
발행사항 서울: 북스넛, 2006
형태사항 375 p.;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Jay Conrad Levinson, Al Lautenslager
표제관련정보: 극소 비용으로 극대 효과를 거두는 전략
원표제: Guerrilla marketing in 30 days
표준번호/부호 ISBN 8991186319 0332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