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30일간의 게릴라 마케팅 : 작은 회사가 큰 회사를 이기는 마케팅
표제/저자사항
30일간의 게릴라 마케팅 : 작은 회사가 큰 회사를 이기는 마케팅 / 제이 레빈슨, 알 로이텐슬래거 공저; 박정숙 옮김
발행사항
서울: 북스넛, 2006
형태사항
375 p.;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Jay Conrad Levinson, Al Lautenslager
표제관련정보: 극소 비용으로 극대 효과를 거두는 전략
원표제: Guerrilla marketing in 30 days
표제관련정보: 극소 비용으로 극대 효과를 거두는 전략
원표제: Guerrilla marketing in 30 days
표준번호/부호
ISBN 8991186319 0332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