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코로나19 이후) 지속가능한 소비와 광고
표제/저자사항 (코로나19 이후) 지속가능한 소비와 광고 / 편: 한국광고학회 ; 지은이: 강한나, 김현진, 민병운, 박한나, 서영택, 유창조, 이정규, 이희복, 조재영, 최태랑
발행사항 고양 : 정독, 2021
형태사항 253 p. : 삽화, 도표 ; 23 cm
주기사항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90899970 93320: \1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12듀이십진분류법-> 659.1042
주제명 지속 가능성[持續可能性]    광고[廣告]    소비[消費]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