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코로나19 이후) 지속가능한 소비와 광고
표제/저자사항
(코로나19 이후) 지속가능한 소비와 광고 / 편: 한국광고학회 ; 지은이: 강한나, 김현진, 민병운, 박한나, 서영택, 유창조, 이정규, 이희복, 조재영, 최태랑
발행사항
고양 : 정독, 2021
형태사항
253 p. : 삽화, 도표 ; 23 cm
주기사항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90899970 93320: \1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12듀이십진분류법-> 659.1042
주제명
지속 가능성[持續可能性] 광고[廣告] 소비[消費]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