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디지털 시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신론 = Advertising creativity in the digital age
표제/저자사항 디지털 시대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신론 = Advertising creativity in the digital age / 김병희, 오현숙, 류진한, 이희복, 최은섭, 박인성, 김정우, 윤일기, 최승희, 정상수, 전훈철, 변혜민, 전종우, 박하영, 김유나, 김신엽 공저
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22
형태사항 511 p. : 삽화(일부천연색), 도표, 초상 ; 27 cm
주기사항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9726064 93320: \2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광고 제작[廣告製作]    디지털 시대[--時代]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