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효율적인 정부광고 기획과 대국민 소통 전략
표제/저자사항 효율적인 정부광고 기획과 대국민 소통 전략 / 책임 연구: 이희복 ; 공동 연구: 홍문기 ; 보조 연구: 장지연
발행사항 서울 : 한국언론진흥재단, 2022
형태사항 148 p. : 도표 ; 25 cm
총서사항 (한국언론진흥재단 지정주제 연구보고서 ; 2022-13)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정부광고 수수료로 조성된 언론진흥기금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7116494 930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72듀이십진분류법-> 659.2
주제명 광고[廣告]    정부(행정부)[政府]    공익 광고[公益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