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비즈니스의 최전선) 마케팅
표제/저자사항 (비즈니스의 최전선) 마케팅 / 지은이: 하버드경영대학원 ; 옮긴이: 송택순
발행사항 서울 : 웅진씽크빅, 2008
형태사항 324 p. : 도표 ; 22 cm
총서사항 (하버드 MBA 셀프 마스터 ; 11)
주기사항 원서의 총서표제: Harvard business essentials
감수: 허미니아 아이바라
원저자명: Harvard Business School
원표제: Marketer's toolkit
권말부록: 유용한 실행 도구들 ; 용어 설명 ; 추천 자료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01073033(세트) ISBN(취소) 9788901082318
ISBN 9788901086255 04320: \13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