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번 슈미트의) 미학적 마케팅 :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표제/저자사항 (번 슈미트의) 미학적 마케팅 :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미지의 전략적 관리 / 번 슈미트, 알렉스 시몬슨 지음 ; 인피니트그룹 옮김
발행사항 서울 : 김앤김북스, 2007
형태사항 445 p. : 삽화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Bernd Schmitt, Alex Simonson
원표제: Marketing aesthetics : the strategic management of brands, identity, and image
참고문헌: p. 434-445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9566298 0332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2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brand]    브랜딩[branding]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戰略]    마케팅[marketing]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