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대학 교회 박물관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소비문화 시대 비영리 기관의 브랜딩 전략
표제/저자사항 대학 교회 박물관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소비문화 시대 비영리 기관의 브랜딩 전략 / 제임스 트위첼 지음 ; 토탈브랜딩코리아 옮김
발행사항 서울 : 김앤김북스, 2007
형태사항 468 p. : 삽화, 도표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James B. Twitchell
원표제: Branded nation : the marketing of megachurch, college, inc., and museumworld
참고문헌: p. 457-468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9566274 0332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2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브랜드[brand]    브랜드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