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특별한 요구를 가진 아동의 지능과 정서적 성장 지원하기 : 플로어타임 임상교육과정으로
표제/저자사항 특별한 요구를 가진 아동의 지능과 정서적 성장 지원하기 : 플로어타임 임상교육과정으로 / Stanley I. Greenspan, Serena Wieder, Robin Simons 공저 ; 정희승 역
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23
형태사항 548 p. ;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플로어타임 전략:빠른 참조 ; 식품 민감도 및 화학물질 노출 ; 관계와 의사소통장애가 있는 영아와 유아의 발달 패턴과 결과:자폐스펙트럼 장애 200명의 사례 검토
원표제: Child with special needs : encouraging intellectual and emotional growth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9725852 93180: \2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17듀이십진분류법-> 371.92
주제명 특수 교육[特殊敎育]    발달 장애 아동[發達障碍兒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