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플로어타임 학습교육과정으로) 발달장애아동 학습문제 극복하기 : 학습나무 접근법
표제/저자사항 (플로어타임 학습교육과정으로) 발달장애아동 학습문제 극복하기 : 학습나무 접근법 / Stanley I. Greenspan, Nancy Thorndike Greenspan 공저 ; 정희승 역
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23
형태사항 301 p. ; 24 cm
주기사항 색인 수록
원표제: Learning tree : overcoming learning disabilities from the ground up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9725876 93370: \2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17듀이십진분류법-> 371.92
주제명 특수 교육[特殊敎育]    발달 장애 아동[發達障碍兒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