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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운영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보상채널과 보상시점에 따른 효과 분석: 백화점과 온라인 종합몰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reward channel and reward time of customer loyalty programs for on-offline channels: focusing on department stores and online shopping stores
표제/저자사항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운영하는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보상채널과 보상시점에 따른 효과 분석: 백화점과 온라인 종합몰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reward channel and reward time of customer loyalty programs for on-offline channels: focusing on department stores and online shopping stores / Minjung Park
발행사항 서울 : 한국의류학회, 2013
형태사항 PDF15 p.
주기사항 간행빈도: 기타 간행빈도
수록자료: 한국의류학회지 37권 4호 (20130630), p. 467-481 ISSN 1225-1151


표준번호/부호 UCI  G701:C-00067727845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88.05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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