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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바이럴 영상 광고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the characteristics of the information source and message appeal on viral video advertising
표제/저자사항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바이럴 영상 광고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the characteristics of the information source and message appeal on viral video advertising / Jae Kwang Lee Ji Hyun Kwon Seo Eun Yoon Hyeon Jo
발행사항 대구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9
형태사항 PDF16 p.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 제공 KCI 등재(후보)학술지임
수록자료: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9권 1호 (2019년 2월) p. 353-368 ISSN 1598-1983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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