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푸드 네오포비아 수준에 따른 일본 소비자의 HMR 구매 특성과 HMR 비빔밥 제품개발 의견 = The Japanese consumers’ HMR purchasing characteristics and opinions on the development of the HMR bibimbap products according to the food neophobia scale
표제/저자사항 푸드 네오포비아 수준에 따른 일본 소비자의 HMR 구매 특성과 HMR 비빔밥 제품개발 의견 = The Japanese consumers’ HMR purchasing characteristics and opinions on the development of the HMR bibimbap products according to the food neophobia scale / 박시은 이나영 홍완수 [1963-]
발행사항 부산 : 한국식품영양과학회, 2020
형태사항 PDF11 p.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 제공 KCI 등재(후보)학술지임
서지: 참고문헌: p. 99-100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수록자료: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49권 1호 (2020년 1월) p. 90-100 ISSN 1226-3311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