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주제정보 MARC보기 LOD
시장 분할 전략[市場分割戰略]
KSH1998011841용어범주주제어
관련 창작물1건
용어설명-
용어관계※ 용어관계도는 PC화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어 관계도
관계유형
동의어(1)
영어(1)
상위어(1) 관련어(6)
상위어(1) 관련어(6)
관계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관계
동의어(UF)
관계
영어(ENG)
관계
관계주제어
관계 주제어
관계
상위어(BT)
제목
경쟁 전략[競爭戰略]
관계
관련어(RT)
제목
군집 분석[群集分析]
관계
관련어(RT)
제목
시장 분할[市場分割]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창작물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번호
1
저자
박시사[1961-]
발행년도
19930101
발행처
서울 : 漢陽大學校 觀光硏究所, 19930101
상세검색
용어 관계도
[상위어]
경쟁 전략[競爭戰略]
[주제어]
시장 분할 전략[市場分割戰略]
[동의어]
동의어 (UF)시장 세분화 전략[市場細分化戰略]
영어 (ENG)market segmentation strategy
영어 (ENG)market segmentation strategy
[관련어]
군집 분석[群集分析]
시장 분할[市場分割]
시장 집중화 전략[市場集中化戰略]
이익 관리 전략[利益管理戰略]
점거율 확대 전략[占據率擴大戰略]
종합 주의 전략[綜合主義戰略]
시장 분할[市場分割]
시장 집중화 전략[市場集中化戰略]
이익 관리 전략[利益管理戰略]
점거율 확대 전략[占據率擴大戰略]
종합 주의 전략[綜合主義戰略]
[하위어]
MARC 보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