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주제정보 MARC보기 LOD
제품 차별화[製品差別化]
KSH2001011281용어범주주제어
관련 창작물2건
용어설명시장경쟁에서 광고 등 마케팅에 의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등의 방법으로 자사제품의 우위성을 확보하여, 새로운 브랜드의 시장진출을 막는 일.
용어관계※ 용어관계도는 PC화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어 관계도
관계유형
영어(1)
상위어(1) 하위어(2) 관련어(7)
상위어(1) 하위어(2) 관련어(7)
관계
관계주제어
관계 주제어
관계
상위어(BT)
제목
차별화[差別化]
관계
하위어(NT)
관계
하위어(N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제목
시장 분할[市場分割]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제목
제품 증식[製品增殖]
관계
관련어(RT)
창작물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상세검색
용어 관계도
[상위어]
차별화[差別化]
[주제어]
제품 차별화[製品差別化]
[동의어]
영어 (ENG)product differentiation
[관련어]
독점적 경쟁[獨占的競爭]
마케팅[marketing]
비가격 경쟁[非價格競爭]
시장 분할[市場分割]
위치 선정 게임[位置選定--]
제품 증식[製品增殖]
판매 계열화[販賣系列化]
마케팅[marketing]
비가격 경쟁[非價格競爭]
시장 분할[市場分割]
위치 선정 게임[位置選定--]
제품 증식[製品增殖]
판매 계열화[販賣系列化]
[하위어]
수직적 차별화[垂直的差別化]
수평적 차별화[水平的差別化]
수평적 차별화[水平的差別化]
MARC 보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