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정보 MARC보기 LOD
제품 차별화[製品差別化]
KSH2001011281
용어범주주제어
관련 창작물2건
용어설명시장경쟁에서 광고 등 마케팅에 의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등의 방법으로 자사제품의 우위성을 확보하여, 새로운 브랜드의 시장진출을 막는 일.
용어관계※ 용어관계도는 PC화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어 관계도
관계유형
영어(1)
상위어(1) 하위어(2) 관련어(7)
관계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관계 영어(ENG)
관계 관계주제어
관계 주제어
관계 상위어(BT)
관계 하위어(NT)
관계 하위어(N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창작물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번호 1
저자 한국무역협회 무역연구소 엮음
발행년도 2004
발행처 한국무역협회
번호 2
저자 김진국
발행년도 2007
발행처 상지대학교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