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정보 MARC보기 LOD
타이업 광고[--廣告]
KSH2001017468
용어범주주제어
관련 창작물0건
용어설명복수의 광고주가 하나의 광고 스페이스 또는 시간을 공유하여 상승효과를 노리는 광고. 광고주들이 혼자보다는 공동으로 광고를 하는 쪽이 예산·효과면에서 이점이 있다고 판단할 경우에 실현된다.
용어관계※ 용어관계도는 PC화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어 관계도
관계유형
영어(1)
상위어(1)
관계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관계 영어(ENG)
관계 관계주제어
관계 주제어
관계 상위어(BT)
창작물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