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정보 MARC보기 LOD
광고 이론[廣告理論]
KSH2002035252
용어범주주제어
관련 창작물35건
용어설명-
용어관계※ 용어관계도는 PC화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어 관계도
관계유형

하위어(1) 관련어(2)
관계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관계 관계주제어
관계 주제어
관계 하위어(NT)
관계 관련어(RT)
관계 관련어(RT)
창작물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번호 1
저자 이시훈,성열홍,손영화 공저
발행년도 2008
발행처 한경사
번호 2
저자 조계현 지음
발행년도 2005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번호 3
저자 로버트 골드만 지음;박주하,신태섭 옮김
발행년도 2006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번호 4
저자 명광주 지음
발행년도 2002
발행처 빅씨
번호 5
저자 문윤수
발행년도 2008
발행처 한국학술정보
번호 7
저자 박영준,김정우
발행년도 2007
발행처 집문당
번호 8
저자 김이태 저
발행년도 2006
발행처 성화
번호 9
제목 IMC 광고론
저자 George Belch,Michael Belch 지음 ;김찬목,서찬주,이상학 옮김
발행년도 2014
발행처 한경사
번호 10
저자 로버트 골드만 지음 ;박주하,신태섭 옮김
발행년도 2014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