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주제정보 MARC보기 LOD
방과 후 지도[放課後指導]
KSH2005009180용어범주주제어
관련 창작물18건
용어설명-
용어관계※ 용어관계도는 PC화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용어 관계도
관계유형
상위어(1) 하위어(1) 관련어(2)
상위어(1) 하위어(1) 관련어(2)
관계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동의어 · 유사어 · 외국어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관계
관계주제어
관계 주제어
창작물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번호
2
저자
연구/집필: 이영주,이혜진,최미란,최진영,최수진,백동희
발행년도
2015
발행처
대전광역시교육청
번호
4
저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연구원 연구연수센터 [편]
발행년도
2015
발행처
세종특별자치시교육연구원 연구연수센터
번호
7
저자
교육부,한국교육개발원,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편]
발행년도
[2017]
발행처
교육부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 한국교육개발원
번호
8
저자
연구책임자: 권미경 ;공동연구자: 박원순,김동훈,박은영,이민경,위세아
발행년도
2019
발행처
충청남도교육청 교육과정과 유아교육팀
번호
9
저자
연구진: 전북감정코칭연구회,김용수,박병훈,박경우,김화신
발행년도
2015
발행처
전라북도교육연구정보원 전북교육정책연구소
상세검색
용어 관계도
[상위어]
학생 지도[學生指導]
[주제어]
방과 후 지도[放課後指導]
[관련어]
방과 후[放課後]
방과 후 교사[放課後敎師]
방과 후 교사[放課後敎師]
[하위어]
방과 후 아동 지도[放課後兒童指導]
MARC 보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