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착한 소비'를 비즈니스로 연결하라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표제/저자사항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착한 소비'를 비즈니스로 연결하라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 전재호, 전병길 지음
발행사항 서울 : 새로운제안, 2010
형태사항 279 p. : 삽화 ; 23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70-279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5333497 13320: \13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마케팅 전략[--戰略]    합리적 소비[合理的消費]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