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매체 통합형 광고심의 가이드라인 연구
표제/저자사항
매체 통합형 광고심의 가이드라인 연구 / 책임연구원: 한은경 ; 공동연구원: 장우성, 오현정 ; 연구보조원: 김좌중, 송석재, 이은경
발행사항
서울 :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2011
형태사항
xvii, 214 p. : 삽화 ; 24 cm
총서사항
((2011) 광고진흥자금 지원사업 연구보고서)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03-205
권말부록: 전문가 설문지
2011년 한국방송광고공사의 광고진흥자금 지원으로 발간하였음
권말부록: 전문가 설문지
2011년 한국방송광고공사의 광고진흥자금 지원으로 발간하였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3501772 9232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광고 심의[廣告審議]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