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학습자 중심 학습의 연구·실천을 위한 이론적 토대 : 상황학습, 활동이론, 분산인지, 생태심리학 등 학습을 보는 새로운 이론들
표제/저자사항
학습자 중심 학습의 연구·실천을 위한 이론적 토대 : 상황학습, 활동이론, 분산인지, 생태심리학 등 학습을 보는 새로운 이론들 / David H. Jonassen, Susan M. Land 편 ; 김현진, 정종원, 홍선주 역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12
형태사항
317 p. : 삽화 ; 26 cm
주기사항
색인수록
원표제: Theoretical foundations of learning environments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표제: Theoretical foundations of learning environments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5406268 9337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18듀이십진분류법-> 370.1523
주제명
교육 심리[敎育心理]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