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한글 전용 표기와 한자 혼용 표기가 독서 과정에 미치는 효과 실험 연구
표제/저자사항 한글 전용 표기와 한자 혼용 표기가 독서 과정에 미치는 효과 실험 연구 / 연구책임자: 박영목 ; 연구자: 손영애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개발원, 1990
형태사항 iv, 111 p. : 도표 ; 25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RR ; 90-3)
주기사항 참고문헌: p. 82-88
영어 요약 있음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710.98[371]듀이십진분류법-> 495.7[379]
주제명 국한문 혼용[國漢文混用]    교육 정책[敎育政策]    언어 정책[言語政策]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