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중국 상하이(上海) 시 고급소비재 시장 진출기업 경쟁전략 분석 및 시사점 = (The) analysis of competitive strategies of enterprises in Shanghai luxury consumer market
표제/저자사항 중국 상하이(上海) 시 고급소비재 시장 진출기업 경쟁전략 분석 및 시사점 = (The) analysis of competitive strategies of enterprises in Shanghai luxury consumer market / 노수연, 何喜有
발행사항 서울 : 대외경제정책연구원, 2012
형태사항 120 p. : 삽화, 도표, 지도 ; 24 cm
총서사항 (연구자료 ; 12-09)
주기사항 권말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p. 108-111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32220642 (세트) 94320
ISBN 9788932223148 94320: \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80912듀이십진분류법-> 658.83951
주제명 경쟁 전략[競爭戰略]    중국 시장[中國市場] 중국(국명)[中國]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