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 레드오션의 빅 마켓에서 승자로 살아남는 법
표제/저자사항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 레드오션의 빅 마켓에서 승자로 살아남는 법 / 고아라 지음
판사항
개정판
발행사항
서울 : e비즈북스, 2013
형태사항
239 p. : 삽화, 도표 ; 23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8045296 13320: \145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43듀이십진분류법-> 659.14
주제명
인터넷 광고[--廣告] 광고 전략[廣告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