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 레드오션의 빅 마켓에서 승자로 살아남는 법
표제/저자사항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 레드오션의 빅 마켓에서 승자로 살아남는 법 / 고아라 지음
판사항 개정판
발행사항 서울 : e비즈북스, 2013
형태사항 239 p. : 삽화, 도표 ; 23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8045296 13320: \145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43듀이십진분류법-> 659.14
주제명 인터넷 광고[--廣告]    광고 전략[廣告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