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장애학생의 일반교육과정 접근 : 통합학급 수업참여 방안
표제/저자사항 장애학생의 일반교육과정 접근 : 통합학급 수업참여 방안 / Victor Nolet, Margaret J. McLaughlin 지음 ; 박승희, 최재완, 홍정아, 김은하 옮김
발행사항 서울 : 학지사, 2014
형태사항 239 p. : 도표 ; 25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일반교육과정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자원
원표제: Accessing the general curriculum : including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standards-based reform (2nd ed.)
참고문헌(p. 226-229)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9702587 93370: \1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1듀이십진분류법-> 371.9
주제명 특수 교육[特殊敎育]    일반 교육[一般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