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광고에서 사회를 읽는다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광고에서 사회를 읽는다 : 큰글씨책 / 로버트 골드만 지음 ; 박주하, 신태섭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viii, 338 p. : 삽화 ; 30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북스 ; 942)
주기사항 원저자명: Robert Goldman
원표제: Reading ads socially
참고문헌(p. 327-335)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31536 93300: \3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1듀이십진분류법-> 659.101
주제명 광고 이론[廣告理論]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