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 : 광고는 어떻게 소비자를 설득하는가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 : 광고는 어떻게 소비자를 설득하는가 : 큰글씨책 / 존 오셔네시, 니콜라스 잭슨 오셔네시 지음 ; 남인용, 김미애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x, 291 p. : 삽화 ; 30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북스 ; 974)
주기사항 원저자명: John O'Shaughnessy, Nicholas Jackson O'Shaughnessy
원표제: Persuasion in advertising
참고문헌 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31758 93300: \3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설득적 광고[說得的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