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인터넷 광고의 효과 과정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인터넷 광고의 효과 과정 : 큰글씨책 / 최환진 지음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238 p. : 삽화 ; 30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 총서 ; 40)
주기사항 권말부록: 조사용 웹사이트 등
참고문헌: p. 189-204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32793 03300: \2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43듀이십진분류법-> 659.14
주제명 인터넷 광고[--廣告]    마케팅 커뮤니케이션[marketing communication]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