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인터넷 광고의 효과 과정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인터넷 광고의 효과 과정 : 큰글씨책 / 최환진 지음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238 p. : 삽화 ; 30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 총서 ; 40)
주기사항
권말부록: 조사용 웹사이트 등
참고문헌: p. 189-204
참고문헌: p. 189-204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32793 03300: \2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43듀이십진분류법-> 659.14
주제명
인터넷 광고[--廣告] 마케팅 커뮤니케이션[marketing communication]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