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표제/저자사항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 김형택 지음
발행사항 서울 : e비즈북스, 2015
형태사항 325 p. : 삽화, 도표 ; 23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7830114 03320: \1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marketing communication]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