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 / e : 유니티 5로 구현하는 게임 제작에 필요한 인공지능 기술
표제/저자사항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 / e : 유니티 5로 구현하는 게임 제작에 필요한 인공지능 기술 / 레이 바레라, 아웅 시투 키야우, 클리포드 피터스, 뗏 네잉 세예 지음 ; 조경빈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에이콘, 2016
형태사항
238 p. : 삽화, 도표 ; 24 cm
총서사항
(acorn+PACKT technical book 시리즈)
주기사항
색인수록
원저자명: Ray Barrera, Aung Sithu Kyaw, Clifford Peters, Thet Naing Swe
원표제: Unity AI game programming (2nd e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저자명: Ray Barrera, Aung Sithu Kyaw, Clifford Peters, Thet Naing Swe
원표제: Unity AI game programming (2nd e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0772106 (set)
ISBN 9788960778627 94000: \26000
ISBN 9788960778627 94000: \2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005.11듀이십진분류법-> 005.26
주제명
게임 프로그래밍[game programming] 인공 지능[人工知能]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