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 / e : 유니티 5로 구현하는 게임 제작에 필요한 인공지능 기술
표제/저자사항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 / e : 유니티 5로 구현하는 게임 제작에 필요한 인공지능 기술 / 레이 바레라, 아웅 시투 키야우, 클리포드 피터스, 뗏 네잉 세예 지음 ; 조경빈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에이콘, 2016
형태사항 238 p. : 삽화, 도표 ; 24 cm
총서사항 (acorn+PACKT technical book 시리즈)
주기사항 색인수록
원저자명: Ray Barrera, Aung Sithu Kyaw, Clifford Peters, Thet Naing Swe
원표제: Unity AI game programming (2nd e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0772106 (set)
ISBN 9788960778627 94000: \2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005.11듀이십진분류법-> 005.26
주제명 게임 프로그래밍[game programming]    인공 지능[人工知能]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