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표제/저자사항 브랜드와 아티스트, 공생의 법칙 / 제랄딘 미셸, 스테판 보라스, 나탈리 플렉, 파비엔 베르제르미, 브누아 에유브룅, 마르가레 조지옹 포르타유, 마리에브 라포르트, 장 마르크 르위, 클로드 페쇠, 위다드 사브리, 나탈리 베그살라, 발레리 자이툰 지음 ; 배영란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예경, 2016
형태사항 295 p. : 천연색삽화, 초상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Géraldine Michel, Stéphane Borraz, Nathalie Fleck, Fabienne Berger-Remy, Benoit Heilbrunn, Margaret Josion-Portail, Marie-Eve Laporte, Jean Marc Lehu, Claude Pecheux, Ouidade Sabri, Nathalie Veg Sala, Valerie Zeitoun
색인수록
원표제: Quand les artistes s'emparent des marques
프랑스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70845395 03600: \19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600.48325듀이십진분류법-> 700.455
주제명 광고 미술[廣告美術]    산업 디자인[産業--]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