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의 광고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 4대 매체 외에 케이블 TV, 위성방송, 인터넷을 포함하여
표제/저자사항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의 광고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 4대 매체 외에 케이블 TV, 위성방송, 인터넷을 포함하여 / 심성욱 책임연구
발행사항 서울: 한국언론재단, 2003
형태사항 169p.; 23cm
총서사항 (연구서; 2003-09)
주기사항 참고문헌: p.153-155
표준번호/부호 ISBN 895711033X 93300: \1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1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광고 매체[廣告媒體]    생활 양식[生活樣式]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