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표준화 이슈리포트 : 학습 분석 데이터 수집 체계 표준 동향 : IMS caliper와 xAPI 현황 및 비교
표제/저자사항 표준화 이슈리포트 : 학습 분석 데이터 수집 체계 표준 동향 : IMS caliper와 xAPI 현황 및 비교 / 집필자: 이재호
발행사항 대구 : KERIS(한국교육학술정보원), 2018
형태사항 iii, 29 p. : 삽화 ; 30 cm
총서사항 (2018 KERIS 이슈리포트)
(연구자료 RM ; 2018-7)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9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3듀이십진분류법-> 371.33
주제명 데이터 수집[--蒐集]    분석법[分析法]    학습 분석[學習分析]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