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교사 전문성 : 교육전문가로서의 교사에 대한 논의
표제/저자사항 교사 전문성 : 교육전문가로서의 교사에 대한 논의 / 저자: 오욱환
판사항 신조판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18
형태사항 282 p. ; 23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가르침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사의 일상적 행동과 사고 ; 성공적인 수업을 위한 제언
참고문헌(p. 242-264)과 색인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5413358 93370: \1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듀이십진분류법-> 371.3
주제명 공교육[公敎育]    교육 전문가[敎育專門家]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