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게임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밍 전공필수 교과서
표제/저자사항
게임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밍 전공필수 교과서 / Jason Gregory 저 ; 이대현, 김경철, 김영식, 김재경, 송인희, 오황석, 윤정현, 이용희, 이재영, 이형구, 장지웅, 정내훈, 주영배 공역
발행사항
서울 : 홍릉과학출판사, 2019
형태사항
xi, 958 p. : 삽화, 도표 ; 26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Jason Gregory
원표제: Game engine architecture (2nd e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표제: Game engine architecture (2nd ed.)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006626 93000: \5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005.11[691.15]듀이십진분류법-> 005.2[794.815]
주제명
게임 프로그래밍[game programming] 온라인 게임[on-line game] 인터넷 게임[internet game]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