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공공부문에서의 고객만족도 조사방법 개선방안 = (A)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method in the public sector
표제/저자사항 공공부문에서의 고객만족도 조사방법 개선방안 = (A)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method in the public sector / 연구책임자: 이광희
발행사항 서울: 韓國行政硏究院, 2005
형태사항 viii, 121 p.; 24 cm
총서사항 (KIPA 연구보고서; 05-13)
주기사항 참고문헌: p. 93-96
표준번호/부호 ISBN 8957041370 9335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50.5듀이십진분류법-> 352.7
주제명 공공 부문[公共部門]    고객 만족도[顧客滿足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