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쓰기 수업 현상의 이해
표제/저자사항 쓰기 수업 현상의 이해 / 이수진 지음
발행사항 서울: 박이정, 2007
형태사항 293 p.: 삽화; 26 cm
총서사항 (한국초등국어교육연구소 연구총서; 8)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교사용 설문지", "수업대화 자료의 분석 예시", "교수대화 유형과 전략의 양적 통계 자료" 수록
참고문헌: p. [273]-280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78789066 9337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471듀이십진분류법-> 372.6
주제명 초등 국어 교육[初等國語敎育]    쓰기 교육[--敎育]    쓰기 지도[--指導]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