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쓰기 수업 현상의 이해
표제/저자사항
쓰기 수업 현상의 이해 / 이수진 지음
발행사항
서울: 박이정, 2007
형태사항
293 p.: 삽화; 26 cm
총서사항
(한국초등국어교육연구소 연구총서; 8)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교사용 설문지", "수업대화 자료의 분석 예시", "교수대화 유형과 전략의 양적 통계 자료" 수록
참고문헌: p. [273]-280
참고문헌: p. [273]-280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78789066 9337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471듀이십진분류법-> 372.6
주제명
초등 국어 교육[初等國語敎育] 쓰기 교육[--敎育] 쓰기 지도[--指導]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